TOP

NEWS & MAGAZINE

뒤로가기
제목

HOME 생활/문화 ‘셀럽시크릿’ 론칭 후 첫 세일 진행.. ‘고객감사 프리미엄 이벤트’ 전품목 50% 할인

작성자 스킨트레이닝 셀럽시크릿 화장품(ip:)

작성일 18.11.27

조회 156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비포앤애프터바이오의 저자극 수분 전문 화장품 ‘셀럽시크릿’이 본격적인 겨울 시즌을 맞아 론칭 이후 처음으로 특별가로 만나볼 수 있는 ‘고객감사 프리미엄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동안 많은 사랑을 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준비한 이번 이벤트에서는 보습 케어가 필요한 겨울철에 최적화된 ‘셀럽시크릿’의 수분크림, 세럼, 스킨, 클렌징로션, 폼클렌징, 마스크팩 등 수분 라인 전 품목을 50% 할인된 가격으로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셀럽시크릿’은 대한민국 톱스타들이 즐겨 사용하는 제품으로 안전한 원료만을 선별하여 성분, 제형, 촉감, 향, 기능 등을 바탕으로 1000case 이상 임상 테스트를 실시해 직접 안전성을 검증한 코스메슈티컬 화장품이다. ‘스킨 트레이닝’으로 민감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더욱 건강하게 만드는 차별화된 브랜드로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최소한의 유분과 피부 유사 성분이 함유되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모이스처라이징크림’, 모든 피부 타입에 유분감 없이 수분을 가득 채워주는 ‘아쿠아포린세럼’, 끈적임 없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주는 ‘풀모이스트스킨’ 등 겨울 한파 강추위에도 끄떡없는 보습 종결 아이템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어 득템의 기회를 잡을 수 있다.

‘고객감사 프리미엄 이벤트’는 11월 23일 (금)부터 12월 25일 (화)까지 진행되며, 국내외 많은 매니아 고객층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셀럽시크릿’인 만큼 이번 첫 세일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의 기대에 부흥할 것으로 기대된다.

출처: 공감신문(http://www.gokorea.kr/news/articleView.html?idxno=58491)

첨부파일 쇼핑몰.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댓글 입력

이름

비밀번호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내용

/ byte

평점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