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셀럽들의 경우 방송이나 영화 촬영, 콘서트 등이 있을 때 진한 메이크업을 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
진한 메이크업을 했다 지웠다를 반복함과 동시에 수면 시간이 부족해 피부트러블이 자주 생기거나 예민해지는 피부타입을 갖기도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트러블 하나 없이 깨끗한 피부를 자랑하는 셀럽들. 셀럽들만의 유형별 피부관리법을 소개한다.
1단계 클렌징
아침 : 아침 전용 세안제인 아쿠아 폼클렌징으로 세안하고,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궈준다.
저녁 : 메이크업을 한 경우 셀럽시크릿 클렌징로션으로 가볍게 러빙한 후 화장솜으로 닦아내고,
세안하는 동안에도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는 풀모이스트 성분이 든 저녁전용 세안제
퓨리파잉 폼클렌징으로 세안한다. (세안 할 때는 물을 탕탕 튀기 듯 퐁당 세안법 추천!)
2단계 스킨
피부막을 보호하여 피부 건조를 막고 풍부한 보습감을 주는 풀모이스트 스킨을 사용한다.
3단계 마스크
일주일 2~3회 정도 1차로 풀모이스트 스킨을 화장솜에 충분히 적셔 20분간 마스크한다.
2차로 아이스수딩젤크림(수분진정크림)으로 20분간 마스크하고 충분히 두드려서 흡수 시킨다.
3차로 비포앤애프터 모이스트마스크를 사용하여 진정 및 보습관리를 한다.
4단계 에센스/크림
아침 : 안티스트레스크림(수분보호막크림)을 아침에 바른다.
점심 : 오후에 피부 열감이 있을 경우 안티스트레스크림(수분보호막크림)과
셀럽시크릿 쓰리쿠션을 1:1 비율로 섞어 수정 메이크업을 하고 보습을 유지 시켜준다.
저녁 : 세컨스킨부스터와 안티스트레스크림(수분보호막크림)을 2:1 비율로 섞어서
바른 다음 충분히 두드려 흡수시키고, 보습이 될 수 있도록 한 번 더 덧발라준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