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화장품을 발라도 트러블이 난다면 현재 피부 상태가 아주 민감한 상태라고 볼 수 있다.
선천적으로 피부타입이 약하기도하지만 외부 환경, 알러지 반응, 스트레스 등의 요소로 인해 피부가 더욱 민감해질 수 있으니 참고할 것!
뿐만 아니라 저자극성인 화장품을 사용하더라도 트러블이 생길수 있다. 이때는 화장품 선택이 보다 중요한데,
‘저자극 성분은어떤 것이 있는가’, ‘피부에 자극을 주는 성분은 무엇인가’, ‘내피부타입에 맞는가’를 꼭 체크해야 한다.
내 피부타입에 맞는 화장품인지 체크하기 위해서는 얼굴 부위 중특히 민감한 부위인 볼 한쪽에 테스트 해보면 된다.

1단계 클렌징
아침 : 아침 전용 세안제인 아쿠아 폼클렌징으로 세안하고, 미온수로 깨끗하게 헹궈준다.
저녁 : 메이크업을 한 경우 셀럽시크릿 클렌징로션으로 가볍게 러빙한 후 화장솜으로 닦아내고,
세안하는 동안에도 피부 속까지 깊은 보습감을 전달하는 풀모이스트 성분이 든 저녁전용 세안제 퓨리파잉 폼클렌징으로 세안한다.
(세안 할 때는 물을 탕탕 튀기 듯 퐁당 세안법 추천!)

2단계 스킨
피부막을 보호하여 피부 건조를 막고 풍부한 보습감을 주는 풀모이스트 스킨을 사용한다.

3단계 에센스
끈적거림이나 부족한 영양 상태로 생기는 피부 트러블을 막기 위해
에델바이스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과 풀모이스트 성분이 함유된 아쿠아포린세럼을 사용하여 피부에 충분한 수분 및 영양을 공급한다.

4단계 마스크
아이스수딩젤크림(수분진정크림)을 약 2주간, 저녁마다 피부에 충분히 발라 15~20분 정도 마스크팩을 한다.
1주일에 2회 정도는 비포앤애프터 모이스트마스크를 사용해 진정 및 보습 관리를 집중적으로 한다.

5단계 크림
피부가 민감한 경우 가벼운 타입의 수분크림으로 피부를 적응시키고, 피부손상도가 점차 회복될 때 고보습 크림을 발라준다.
즉, 안티스트레스크림(수분보호막크림)-속크림(수분재생크림)순서대로 바른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